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프리랜서 사진작가가 되는 방법

사진이 당신의 열정일 때, 프리랜서 사진작가가 되기로 결정하는 것은 쉬운 결정처럼 보일 수도 있다. 하지만 성공적인 사진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조금 더 복잡하다. 그것은 여러분의 성공이 단지 사진술에만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, 모든 행정 업무도 수행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.

프리랜서 사진사업 시작

특기를 고르다. 전문 사진작가가 되면 뉴스, 결혼식과 다른 특별한 행사나 초상화 같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을 수 있다. 하지만 프리랜서를 계획한다면 어떤 종류의 장비와 액세서리가 필요할지, 어떻게 사업을 마케팅할지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사업에 집중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. 하지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면 종종 더 많은 사업을 유치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한 가지 전공에만 국한할 필요는 없다. 예를 들어, 당신은 자신을 이벤트와 사진사라고 광고할 수 있다. 그 두 가지 특기는 잘 어울리는데, 왜냐하면 결혼식에 너를 고용해서 그들의 사진을 좋아했던 한 커플이 그들의 아이들의 초상화를 찍을 때가 되면 너를 기억할 수 있기 때문이다.
행사 사진이란 일반적으로 결혼식, 파티, 졸업식 및 기타 특별한 행사에서 사진을 찍는 것을 의미한다.
초상화를 전문적으로 찍으면 개인 사진을 찍게 되는데, 이것은 종종 가족, 아이들, 심지어 애완동물까지 의미한다.
상업 및 제품 사진 촬영은 대개 기업 시장 자체를 돕기 위해 제품, 부동산 및 기타 품목의 사진을 찍는 것을 포함한다.
주식 사진이란 판매 목적만을 위해 찍은 사진을 말한다. 특정 물건이나 상황의 사진이 필요한 개인이나 기업이 구매할 수 있는 주식 사진 대행업체를 통해 사진을 판매할 수 있다.
뉴스 사진기자들은 주목할 만한 사건들과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. 신나는 일이 될 수 있지만, 프리랜서로 그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극히 어렵다.

대부분의 경우, 당신은 일반 사업 면허가 필요하다. 필요한 자격증을 따기 전에 사진을 찍기 시작하지 마십시오.
해당 지역에 필요한 라이선스 또는 라이선스 취득 방법을 잘 모르면 중소기업청의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.

세금을 고려하다. 프리랜서로써, 연방세와 주세를 모두 납부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 될 것이다. 왜냐하면 주세들은 고용주가 벌어들인 소득에서 자동적으로 제외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.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, 대개 회계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으며, 그들의 지식과 전문지식은 종종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중소기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계사를 찾아봐라.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모든 세금 법규와 혜택에 대해 최신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있다.
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가 어떤 종류의 구조를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당신의 회계사에게 요청할 수 있다. 대부분의 사진 사업들은 대개 독점적인 소유권인데, 이것은 그들이 모든 이익을 받는 한 사람이 소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

수수료를 설정하다. 당신이 고객들을 줄서기 시작하기 전에,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 얼마를 지불할 계획인지 알아야 한다. 수수료 가격표를 만드는 데 있어서는 장비, 세금, 운영비 등의 비용을 감안해야 한다. 하지만 교통시간을 포함해 각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시간도 고려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다.
fotoQuote, BlinkBid 등 다양한 유형의 소프트웨어가 있어 사진 프로젝트에 소요되는 비용을 예측하고 고객을 위한 송장을 작성할 수 있다.

어떤 결제 방식을 받아들일지 결정하십시오. 사업을 시작함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수수료를 어떻게 징수할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. 예를 들어, 당신은 현금만 받기로 결정할 수 있다. 하지만,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좋으므로, 신용 카드와 체크 지불도 허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.
사진 서비스를 위해 신용카드를 받으려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신용카드를 처리할 수 있는 앱과 동글이 있다.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 사이트가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받아들이도록 설정할 수 있다.

포트폴리오를 구축하십시오. 프리랜서 사진작가로써 자신을 마케팅하는데 가장 중요한 도구는 당신이 미래의 고객에게 자랑할 수 있는 인상적인 사진 모음입니다.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면, 포트폴리오를 위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가족과 친구들에게 물어보십시오.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사진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지역 모델들을 찾을 수 있고, 그래서 여러분은 서로를 도울 수 있다.
포트폴리오를 구축할 때는 청중들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예를 들어, 결혼식과 행사 사진작가로 자신을 홍보할 계획이라면, 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제품 사진으로만 채우지 마십시오.
가능하면 포트폴리오의 디지털 복사본과 하드 복사본을 만드십시오.